소소랑

윤상현 메이비 딸 아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윤상현 메이비 딸 아들

달소다 2020. 6. 29. 22:13
반응형

윤상현 메이비 딸아들


윤상현과 메이비가 동상이몽 2’ 스페셜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8개월 만에 근황을 공개하면서 폭풍 성장한 귀여운 삼 남매의 모습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느덧 훌쩍 자란 예쁜 아이들의 모습과 반가운 윤상현 메이비 부부를 만날 수 있어 더욱 반가운데요.

 

오랜만에 출연하게 된 윤상현과 메이비 부부의 첫 만남은 어땠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쁜 부부 윤상현과 메이비의 러브스토리, 예쁜 딸과 아들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상현은 1973921일생으로 46세이며 메이비는 1979910일생으로 40세로 두 사람은 6살 차이 나는 부부입니다.

 

두 사람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어 다음날 함께 밥을 먹으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후 윤상현은 아내 메이비를 두 번 정도 밥을 먹고 집으로 초대했다고 하는데요.

 

그 후 2개월 정도 만나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역시 운명의 상대는 따로 있는가 봅니다.





그렇게 윤상현과 메이비는 201528일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당시 두 사람은 봉숭아 물들다라는 노래를 만들어 함께 부르며 입장했다고 합니다.

 

윤상현은 메이비와 결혼 후 즐겨 하던 술도 줄이고, 아이가 태어나면서 담배까지 끊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윤상현이 아내와 아이들에게 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내와 아이들을 얼마나 사랑하고 최선을 다하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8개월 만에 부쩍 성장한 나겸이와 나온이 그리고 막내 희성이의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이들과 아내를 위해 늘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윤상현의 모습과 함께 행복한 모습이 그려질 것 같습니다.

 


장녀 윤나겸은 2015124일생으로 만4세이며 차녀 윤나온은 2017521일생으로 만3, 그리고 20181224일생인 막내 희성이까지 3남매의 최근 모습이 너무나 궁금합니다.



그럼 삼남매의 부모이자 배우 윤상현과 작사가 메이비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윤상현은 2005년 이승철 MV '열을 세어 보아요'로 데뷔했으며 TV 데뷔는 2005SBS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원래 연기를 전공하지 않았던 윤상현은 분식집, 옷 장사 등의 다른 일들을 하다가 일본 배우 기무라 타쿠야를 닮은 외모로 연예 기획사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가수가 될 예정으로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4인조 남성그룹의 멤버가 되기도 했지만 프로필 사진을 찍은 후 드라마 작가와 감독들에게 캐스팅이 들어와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윤상현은 다소 늦은 나이인 200532세에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의 주연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2007MBC 드라마 겨울새에서 찌질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인 주 경우 역을 맡아 주목받게 되면서 이후 2009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으로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윤상현은 이후에도 시크릿 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갑동이등 최고의 인기 드라마와 굵직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게 됩니다.




메이비의 본명은 김은지로 1979 9 10일생 40세이며 2001년부터 가수 리치가 부른 드라마 [반달곰 내 사랑] OST [It's All Right]를 시작으로 작사가 활동을 활발하게 해왔습니다.

 

이어 2003년 핑클에서 이효리의 솔로 활동에 성공을 안겨준 곡 ‘10 minutes’의 작사가로도 유명합니다.

 

그 후로도 2005년 이효리의 2집 앨범에도 참여하였는데요. 2집 앨범에 수록된 곡 Get ya, Shall We Dance,, Straight Up의 작사가도 메이비랍니다.




그녀는 자신의 저작권료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하기도 했었는데요. 과거 MBC 예능 '세바퀴'에 출연하여 "그런대로 먹고 살만 큼"이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많은 히트곡을 낸 그녀의 저작권료가 굉장할 것 같기는 하네요.



메이비는 가수로도 활동을 했었는데요. 20044월 디지털 싱글 앨범 [혼잣말]을 발표하였으며 2006년에는 정식 앨범 1[ A LetTer frOm Abell 1689]를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멋있는 배우 윤상현과 아름다운 작사가 메이비가 만나 결혼을 해 아름다운 가정을 꾸렸는데요. 성실한 남편의 모습과 그 옆에서 묵묵히 믿어주는 아내 메이비 그리고 예쁜 아이들까지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을 오랫동안 보여주길 바랍니다



↓↓↓ 다른 포스팅 보러가기 ↓↓↓


장신영 강경준 둘째 아들 

소이현 인교진 집안 딸 

이윤지 남편 학력 자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