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박나래 키 나이 데뷔 과거사진多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나래 키 나이 데뷔 과거사진多

달소다 2020. 2. 5. 22:29
반응형

박나래 키 나이 데뷔 과거사진


2019년 연예대상을 거머쥐고 2020년에도 건강한 웃음으로 승승장구하는 박나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나래 나이와 키 고향 학력

박나래는 19851025일로 2019년 기준으로 33세이며 149cm로 작은 키지만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들을 장점으로 승화시켜 개그를 하는 사람 중 한명인데요. 자신의 작은 키를 이용해 절친인 장도연과 함께 꽁트를 하기도 했습니다.


 

박나래는 전라남도 목포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후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과를 중퇴했다고 합니다.

 

박나래는 자신의 외모를 개그로 승화시키는 개그맨들 중 한 명인데요. 외모 뿐 아니라 그녀의 다재다능한 능력으로 개그와 디제잉, 진행 그리고 요리까지 그녀의 열정과 노력으로 지금의 자리에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연예대상까지 거머쥔 대세중에 대세이자 주변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하는 능력까지 겸비한 박나래의 무명시절인 데뷔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나래는 고등학교 2학년 때 SBS [진실게임]에서 가짜 무당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가짜 무당을 찾아라' 특집이었는데 너무 연기를 잘해서 많은 사람들이 놀랐던 장면이 방송에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어리지만 지금의 당찬 박나래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출연 당시 무당 연기를 정말 떨지도 않고 능청스럽게 연기를 잘해주어 많은 시청자들과 게스트들을 속이는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주었습니다.

 

 

나중에 MBC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데뷔 이야기를 하며 자신 말고 가짜 무속인 오디션 시험을 봤던 연예인이 있었는데 그 연예인이 이국주였다고 합니다.

 

박나래는 상명대 개그동아리 [상개동] 출신으로 후배들과 함께 KBS 개그사냥과 폭소클럽2에 출연하면서 TV코미디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짧지 않은 무명시간을 거쳐 자신의 실력과 경험을 꾸준하게 쌓는 시기이기도 하겠네요.



박나래는 당시 성형수술을 하게 되는데 당당하게 자신의 모든 성형을 밝히고 그마저 개그로 승화시키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게 됩니다.

 

박나래가 성형한 이유는 자신의 이미지가 비호감이라고 개그맨으로서 일이 잘풀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면서 성형외과에 상담만 받으러 갔다가 성형을 하게 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형수술 후 원하지 않게 공백기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1년 개그콘서트에 다시 나오기 시작하면서 박나래의 인기가 조금씩 오르기 시작합니다. 그때 [패션 NO5]라는 코너를 진행하게 되는데 [패션 NO5]의 주요 멤버로 박나래, 장도연, 허안나로 패션디자인과 학생들이 단체복을 개조해 자신만의 센스를 발휘하는 내용이였습니다.

 

박나래를 비롯하여 장도연, 허안나까지 [패션 NO5] 코너를 통해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박나래는 자신이 좋아하는 무대에서 마음껏 실력을 발휘하기 시작합니다.



이미 이전에 폭소클럽과 같은 개그무대에서 분장을 하며 코너를 했던 경험을 살려 장도연과 허안나와 함께 성공적인 무대를 이어갔습니다.

 

박나래는 tvN [어쩌다 어른]의 특강쇼에 나와 [패션 No5]를 통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분장을 하며 코너를 끌어가는것은 예전과 비슷했지만 코너 안에서 치고 빠지는 스타일의 진행을 하면서 자신의 스타일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개그 콘서트를 자주 봤었는데 박나래는 코너 후반정도에 나와서 짧고 강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후 바로 들어갔던 거 같습니다.




박나래는 개그콘서트에서 케이블 프로그램인 코미디 빅 리그로 옮기게 되면서 다시 힘들어졌다고 하는데요. 다행이도 그 당시 주변사람들이 많이 챙겨주었기 때문에 지금의 박나래가 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긴 무명시절을 거쳐 실력으로 다져진 박나래는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디제잉 그리고 개그프로그램 진행까지 무명시절의 한이라도 풀듯이 종횡무진 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박나래의 밝고 기분 좋은 웃음은 변치 않는 것 같습니다.


박나래는 자신이 힘들 때 주변의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아 성공하게 된다면 늘 베풀고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자리가 바뀌고 성공을 하더라도 변하지 않고 지켜나가는 그녀가 대견한 것 같습니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2019년 연예대상을 탄 기념으로 할아버지께 전동자동차를 선물로 사드리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기도 했는데요.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주변사람들까지 잊지 않고 늘 챙기는 것 같습니다.



할아버지께서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흐뭇하게 바라보는 박나래의 모습이 너무 따뜻한 영상이었습니다.

 

 


2019년 연예대상 이후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다고 하는데요. 나올때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그녀와 개그맨 선배인 안영미와의 호흡도 기대가 됩니다.



지치지 않는 박나래의 열정과 노력을 2020년에도 응원합니다.


012345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