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장도연의 눈물 학력 나이 키 데뷔부터 과거사진多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장도연의 눈물 학력 나이 키 데뷔부터 과거사진多

달소다 2020. 1. 10. 20:33
반응형

장도연의 눈물 학력 키 나이 데뷔부터 과거사진까지 나혼자 산다



아름다운 외모와 착한 개그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도연인데요. 장도연의 데뷔와 그녀의 개그 연애 그리고 박나래 등 장도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도연은 2019년에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MBC에서는 처음이라고 합니다.

 

 

장도연은 연예대상 수상소감에서 "이곳에 올라오는 계단이 5개가 있는데 제가 이 자리에 오기까지 13년이 걸렸다"라고 말하며 그래서 너무 감사드리고 제가 정말 별것도 아닌데 본받을 것이 많은 동료와 멋진 선배님들이 정말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수상소감을 말했습니다.



이어서 장도연은 "어제 SBS 연예 대상에서 다른 친구들이 상을 받는 것을 보고 축하 문자 보내주면서도 내가 그걸 진심으로 축하해줄 수 있어서 '나는 참 멋있다'라고 생각했다라며 울먹거리면서도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잊지 않았습니다.

 

 

장도연의 어린시절 키 나이와 학력

 

이름 : 장도연

출생 : 1985310, 전라남도 영광군

신체 : 173cm, 56.4kg, A, 250mm

학력 : 인전동부초등학교, 인천서곶중학교, 서인천고등하교, 인하공업전대학 (관광경영학 전문학사)

경희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과(중퇴)



장도연 어린시절 키

 

장도연은 초등학교 6학년 때 167cm였다고 합니다. 유치원 때 사진을 보면 지금도 웃기다며 머리통 두 개가 솟아있는데 하나는 선생님이고 하나는 자신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예회 때 발레를 했었는데 저만 자세가 어색한 거다. 스타킹이 허리까지 와야 하는데 저만 무릎까지 와서 자세가 어정쩡했던 것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장도연의 대학

 

장도연은 인하공업전문대학교를 진학한 후 경희대 시각디자인과로 편입하기 위해 단시간 동안 공부를 해야 했다고 합니다.



장도연은 한 방송에 출연하여 토익 특별 전형으로 단 3개월 공부해서 905점을 받아서 합격했다고 합니다.



장도연의 데뷔

 

장도연은 대학교 3학년 때 신동엽의 '톡킹 18'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서바이벌로 살아남으면 1등에게 300만 원의 상금을 준다고 해서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장도연을 눈여겨 본 신동엽은 "네가 말을 잘하는 것 같으니 개그맨 시험을 한 번 보지 않을래?"라고 권유하게 되면서 시험을 봐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장도연은 2007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합격하게 되었고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게 됩니다.



 장도연 박나래 2011 패션넘버5

 

장도연이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2011년 선보인 개그콘서트의 '패션넘버5' 부터였는데요.


'패션넘버5'에서는 장도연, 박나래, 허안나를 주축으로 패션디자인과 학생들의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콩트였습니다.


 

이들은 인기에 힘입어 장도연 박나래 허안나는 스타일 채널 '온 스타일'의 프로젝트 런 어웨이4에 출연하여 패션 디자이너에 도전하기까지 합니다.

 

장도연의 코미디빅리그

 

장도연은 tvN '코미디빅리그'로 이적하면서 박나래, 양세찬과 함께 다양한 콩트로 더욱 주목받게 됩니다.



장도연의 개그

 

장도연은 초반에는 슬랩스틱과 분장 개그를 선보이다가 코미디빅리그로 이적한 후 콩트 위주의 개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을 망가트리면서도 장도연의 특유의 재치 있는 말들로 독설을 날리는 개그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을 공격하면서 하는 개그가 아닌 자신을 낮추면서 다른 사람을 높여주는 개그를 함으로서 보는 사람들이 불편하지 않고 장도연의 개그를 즐겁게 볼 수 있게 하는 것이 장도연의 개그이며 그녀의 능력인 것 같습니다.



 

장도연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의 친한 친구들 중에는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이 있는데 이들의 에피소드를 듣고만 있어서 또 다른 콩트를 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특히 박나래와는 무명 때부터 함께 하며 지금까지 우정을 지켜나가고 있는데요.


2019년 연예 대상에서 박나래가 대상을 수상할 때 장도연의 진심으로 축하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대상을 받은 박나래를 축하해주기 위해서 장도연이 오랜만에 나 혼자 산다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012


박나래 보러가기 ☞☞☞박나래 포스팅☜☜☜

오랫동안 함께 했던 친한 사이기 때문에 장도연과 박나래의 합은 말할 필요도 없겠지만 서로 얘기만 해도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아 이번 나 혼자 산다편이 좀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장도연의 눈물

 

20193월 장도연과 멤버들은 방송 밥블레스유에서 각자 멤버들에게 '나를 웃게 만드는 한 마디'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송은이가 장도연에게 "나랑 왜 프로그램 하냐"라고 묻자 장도연은 "예뻐서"라고 답하였고 그 말을 들은 장도연은 자신은 "잘해서"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얼마나 진심으로 잘하고 싶고 열심히 하려고 하는 마음이 느껴졌던 장면이었던 것 같습니다.

 

 

장도연은 꾸준하게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다 보니 지금은 여러 프로그램에 종횡무진하며 그녀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개그 프로그램 뿐 아니라 특유의 입담으로 진행까지 맡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장도연은 지금까지 꾸준하게 발전하며 착한 개그로 사람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고 있는데요.

그녀를 더욱 많은 방송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무궁무진한 그녀의 재능으로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연예 대상에서 그녀의 재치 있는 소감을 들을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01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