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정혜영 션 나이 자녀 아이들 딸 과거사진多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혜영 션 나이 자녀 아이들 딸 과거사진多

달소다 2019. 10. 25. 19:05
반응형

정혜영 션 나이 자녀 아이들 딸 사진 


이름 : 정혜영

출생 : 19731214, 서울특별시

신체 : 164cm, 43kg, AB

학력 : 중화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광고창작과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3SBS 3기 공채 탤런트

배우자 :

자녀 : 22



정혜영하면 아름다운 배우 뿐 아니라 남편 션과 함게 잉꼬 부부로도 유명합니다.

정말 날개없는 천사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아름다움과 함께 수많은 선행을 하고 있는 커플인데요.

 

사람이 아름다운 배우 정혜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혜영은 1993SBS 3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는데요

이미 1992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정혜영의 특유의 아름다움과 깨끗한 이미지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초창기 작품으로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이 있는데요.

 

[공룡 선생]

SBS 19931022~ 199533

 


공룡선생은 정혜영을 비롯해서 이정재, 김희선, 이민우, 박지윤 등 현재 톱스타들의 모습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청소년 드라마였습니다.

 

 

[공룡선생] 전에도 몇몇의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들이 있었습니다.


[공룡선생] 이후 MBC 드라마 [], [학교 1~4], [반올림], [드림하이] 같은 드라마가 방영했었답니다.

이렇게 보면 거의 초창기의 청소년 드라마였네요.


그 이후로 꾸준히 많은 작품에서 활약을 해오다 1995SBS 드라마 [째즈] 홍단비역할로 출연하게 됩니다.

 

[째즈]

SBS 1995.09.06. ~ 1995.10.26.

출연 : 한재석, 정혜영, 조민기, 최진실, 정성환

 


[째즈]는 감각적인 연출과 음악, 그리고 동성애적인 부분을 다르는 당시의 트렌디한 드라마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였습니다.

 

정혜영은 언제 어디서나 과거이든 현재이든 아름답습니다.

 

 

정혜영은 꾸준하게 드라마 활동을 해오면서 그녀의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게 되는데요.

 

[불새]

MBC 2004.04.05. ~ 2004.06.29

출연 : 이서진, 이은주, 정혜영, 에릭



[불새]에서 정혜영은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집착으로 남자를 파멸의 길로 몰아넣는 악녀 윤미란역을 연기해주었습니다.

 


그 이후에도 [변호사들], [90, 사랑할 시간], [에덴의 동쪽]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으며 2009년 방영한 MBC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에서는 일지매의 생모 역할을 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돌아온 일지매]

MBC 2009.01.21. ~ 2009.04.09.

출연 : 정일우, 윤진서, 김민종, 정혜영



그녀가 대중들과 더욱 가까워진 방송은 드라마가 아니라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였습니다

정혜영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내레이션을 맡았는데 그녀만의 따뜻하고 배려 깊은 내레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최근 드라마인 2019tvN [왕이 된 남자]에서 기생 운심역을 연기했는데요.

정혜영의 약 6년 만의 사극 출연으로 완벽한 연기와 함께 단아함과 아름다운 모습으로 출연했습니다.

  

[왕이 된 남자]

tvN 2019.01.07. ~ 2019.03.04

출연 :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 정혜영



굉장히 사극 분장이 잘 어울리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예전의 사극의 모습과 비교해도 전혀 변화한 모습이 보이지 않는 아름다운 정혜영입니다.



 2009년 일지매↑↑↑



 2013년 구가의 서 / 2019년 왕이 된 남자 ↑↑↑


정혜영 션 결혼

 

정혜영과 션은 2004108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당시 션은 32살 정혜영은 31살이었네요.

과거 방송에 나와 결혼 8년 차에도 한 번도 부부 싸움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연예계 잉꼬부부 션 정혜영 부부인데요 방송에서 션은 "서로에게 멋있게 보이자고 약속했다"라며

"시간이 흘러도 남녀로서의 긴장감을 유지하려 한다"라고 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정혜영은 "션이 집 앞 슈퍼에 갈 때는 물론 집 안에서도 멋지게 차려 입고 있다"라고 맞장구를 쳤습니다.

 


정혜영과 션의 첫 만남

 

션은 정혜영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션은 "크리스마스 이브날 사무실에 혼자 있었는데 양현석 대표에게서 생일 초대 전화가 왔다"라며 당시 정혜영은 양현석 친구의 아는 동생으로 마침 그곳에 와 있었다고 합니다.

초대를 받아 간 그곳에서 정혜영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션은 보자마자 ", 이 여자"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당시 정혜영은 그가 '지누션'인지 몰랐지만 션의 열렬한 구애로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정혜영은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션과 사귀게 되면서 교회에 다니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신앙생활을 하면서 더욱 서로를 믿고 의지하게 됐다고 합니다.



정혜영은 션에 대한 첫 만남은 "애초에 션에게 마음이 없었는데 첫 데이트 후 사귈 마음이 더 없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션을 시험해 보고 싶었다"라며 "연예인 공개 커플이 흔치 않던 시절, 션에게 '신당동 떡볶이 먹으러 가자' '롯데월드 가자'등의 이야기를 했었다"라고 합니다. 정혜영은 션이 수락하면 사귀고 거절하면 관계를 정리하려고 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음반 출시 직전이었던 션은 정혜영의 제안을 거절을 하고 말았는데요. 그 때문에 정혜영은 연예인과 만날 마음이 없다는 마음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에 션은 "너무 후회한다. 첫 단추는 잘못 끼웠던 것 같다""당시 결혼하고 싶은 여자 앞에 내가 이것조차 못 내려놓다'라는 생각에 연예계 은퇴까지 생각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개 프러포즈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과 '엠보트'의 합동 콘서트때 션이 공연 도중 2층 객석에 앉아 있던 정혜영에게 다가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청혼을 하겠습니다. 저와 결혼해주시겠습니까?" 하고 깜짝 프러포즈를 하며 미리 준비해둔 반지를 끼워주었습니다.

 


션은 정혜영에게 로맨틱한 이벤트를 열어주는 남편으로도 유명한데요.


션은 " 이런 모습은 내가 행복하게 사는 모습입니다. 내 아내가 나와 살면서 행복하지 않으면,

나도 행복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아내를 더 행복하게 해주고 싶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정말 너무 아름다운 커플이네요.



기부 천사 부부 정혜영 션

 

정혜영과 션은 결혼 후에도 기부를 꾸준하게 하는 부부로 유명한데요.

광고 수익으로 얻은 돈을 집을 장만하는 대신 전셋집에 살면서 매달 400만 원 정도의 금액을 NGO를 통해 전 세계의 극빈층 어린아이에게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혜영은 션이 기부를 강요하지는 않는다고 밝혔는데요.

그러나 끝까지 션은 자신의 생각을 전한다고 합니다.

이에 정혜영이 부담을 느껴하면 션은 "그러면 '오늘 한번만 생각해봐, 싫으면 안 할게' 라고 나간다"고 하네요. 이어 정혜영은 "그런데 나는 그때부터 온종일 마음이 무겁다""그래서 기부를 하게 된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진 게 많고 적음을 떠나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건 쉽지 않은 거겠죠

그런 마음을 가진 션과 그런 부분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아내 정혜영이기 때문에 이 부부는 아름다운 선행을 지속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션과 정혜영의 아이들


션과 정혜영은 4명의 아이들이 있는데요.

2006년생 첫째 딸 노하음, 2007년생 둘째 아들 노하랑, 2009년생 셋째 아들 노하율, 2011년생 막내딸 노하엘입니다. 

 


첫째 하음이

귀엽고 예쁜 아이는 지금은 중학생이 되었겠네요.



둘째 하랑이

둘째 하랑이는 엄마 정혜영의 눈매와 아빠 션의 분위기를 골고루 닮은 것 같습니다.

둘째 하랑이가 공개되었을 때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셋째 하율이

정혜영과 션의 셋째 하율이는 너무 귀엽네요.

아이들이 모두 각자의 개성에 맞게 너무 예쁘고 귀엽습니다.



막내 하음이

막내 하음이는 엄마인 정혜영을 정말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막내 하음이는 엄마 정혜영과 함께 한 사진을 보면 이목구비와 웃는 모습이 정말 비슷한것 같네요.



이렇게 예쁜 아이들까지 정혜영과 션은 정말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네요.

2014년에는 션과 정혜영은 리마인드웨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연예계의 대표 잉꼬커플인 정혜영과 션의 가족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기도 하지만 그들의 선하고 착한 마음 때문에 부러움보다는 더욱 아름다워보이는 가족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