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배우 송진우 나이 아내 부인 일본인 미나미 딸 유세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우 송진우 나이 아내 부인 일본인 미나미 딸 유세윤

달소다 2021. 10. 2. 22:15
반응형

배우 송진우 나이 아내 부인 일본인 미나미 딸 유세윤

배우 송진우는 1985518일 생으로 36세이며 학력은 경기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 (공연예술연극), 174cm, 72kg, B, 소속사는 쿠비드이며 2008년 뮤지컬 ! 마이 캡틴!!’으로 데뷔했으며 일본이 아내 미나미 씨와 결혼해 슬하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온 송진우는 2018tvN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일본 통역관 역할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시언의 친구로 나오며 남다른 개그감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어 코미디언 유센윤과도 절친한 사이로 유세윤이 대표로 있는 회사인 쿠드비의 소속배우이며 유세윤이 배우 송진우와 계약한 이유에 대해서는 "2015년 제가 광고 제작자였다. 광고 찍을 때 연기를 너무 잘해주셨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놓치기 싫었다. 그래서 계약하게 됐다출연료로 10만 원도 못 드렸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서 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쿠드비는 유세윤이 파격적인 아이디어로 광고를 만들었던 회사인 광고 100’의 후신이라고 하며 유세윤은 진우가 더 잘 됐으면 좋겠다. 매일 고민한다. 난 더 잘하고 싶은데,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가 아니다 보니 따라갈 수도 없고, 잘 몰라서 고민이 많다. 발목 잡는 건 아닌지 해가 되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송진우는 결혼 6년 차로 아내는 일본인 미나미 씨라고 하며 두 사람은 송진우가 일본 공연을 가게 되면서 동료 배우를 통해 소개받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며 1년 정도 연애를 하다 결혼을 하게 되어 현재 28개월 된 딸인 송우미 양을 두고 있습니다.

 

그렇게 일본에서 처음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일본어를 한 마디도 못해 처음에는 서로 한국어와 일본어만 하고 보디랭귀지만 했다. 아예 대화가 안 통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아내가 날 만난 지 3개월 만에 7년 다니던 직장인 치과를 그만두고 한국으로 와 버렸다라며 나중에 들어보니까 첫 만남에 번개가 왔다고 하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송진우의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11녀로 송진우의 누나 역시 이스라일 사람과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송진우는 누나가 이탈리아에서 만났는데, 지금은 한국에서 산다고 전했습니다.

 

 

가족끼리 만나면 모두 한국어를 사용한다고 하며 한국말을 전혀 못했던 아내 미나미 씨는 한국에 온 김에 한국말을 배워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이어 2018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일본 통역과 배역을 맡았을 당시 아내의 도움이 컸다고 하는군요.

 

그는 스스로 "나는 사랑꾼보다는 친구 같은 남편, 친구 같은 아빠"라고 밝히며 아내에 대해 이 친구랑 정말 잘 맞는다. 한 텐션 하고 흥이 넘친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아내는 다 이해해준다""제가 결혼한 이유가 아내가 웃겨서다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송진우는 아내와 함께 유튜브 한일부부TV’를 운영하다 조용한남자 송진우로 이름을 바꿔 운영 중입니다. ‘미스터 선샤인으로 주목받은 후 꾸준하게 연기와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유쾌한 배우 송진우의 내일이 더욱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