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정시아 남편 백도빈 가족 시아버지 딸 아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시아 남편 백도빈 가족 시아버지 딸 아들

달소다 2021. 7. 16. 20:40
반응형

정시아 남편 백도빈 가족 시아버지 딸 아들

배우 정시아는 본명 박현정, 1981829일 생으로 39세이며 키 168cm, 학력은 서울구로초등학교 (졸업), 신도림중학교 (졸업), 덕성여자고등학교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 학사), 1999KBS 드라마 학교 2‘로 데뷔했습니다.

 

정시아는 2009년 배우 백도빈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 11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어 그녀의 시아버지는 배우 백윤식, 시동생은 배우 백서빈으로 대표적인 배우 가족으로도 유명합니다.

 

 

정시아와 백도빈은 영화 살인캠프를 통해 인연을 맺었는데요. 정시아는 백도빈의 첫인상에 대해 "처음에 백도빈이랑 찍는다고 해서 누군지 몰랐다. 워낙 인지도가 없으니까.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너무 별로더라. 제 이상형이 아니었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그녀는 저는 제가 눈이 커서 눈 큰 남자도 싫어하고 저는 키 큰 남자를 좋아하는데 키도 작다라고 설명하며 근데 대본 리딩 때 만났더니 너무 사람이 괜찮더라. 점잖고 배려심도 있었다. 그래서 만나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정시아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사랑에 빠졌다. 영화를 통해 처음 만나면서 서로 호감을 가졌고, 만나자마자 '이 남자와 결혼하겠구나'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백도빈은 아내 정시아에게 깜짝 촛불 이벤트로 반지와 꽃다발을 주며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1년간의 교제 후 20093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과 연애 당시 실제 성격이 과묵하고 조용한 남편에 나에게 관심이 없어 혹시 게이 아닌가 의심했다"고 덧붙이며 "내가 오히려 백도빈의 손을 먼저 잡는 등 스킨십을 먼저 시도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시아는 20093월 결혼 이후 4개월 만인 2009715일에 아들 백준우 군을 낳았으며 2012419일 딸 백서우 양을 낳았습니다.

 

결혼 13년 차를 맞이한 정시아와 백도빈 부부는 여전히 애정 넘치는 부부 관계를 보여주는 잉꼬부부로 유명한데요. 그녀는 예능 아수라장에 출연해 남편이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게 한다고 말하며 "얼마 전 딸 서우가 가족 캠핑을 주제로 그림을 그렸다. 아빠는 고기를 굽고 있는데 나는 가만히 앉아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결혼 13년 됐는데 정말 한결같다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정시아는 그동안 방송에 출연하여 가정적인 남편 백도빈과 시아버지인 백윤식에 대해 이야기를 해왔는데요. 그녀는 "신랑이 단순히 요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되게 세세하게 살림에 신경을 쓰는 스타일"이라며 "요즘은 아버님도 살림꾼으로 거듭나고 계시다.“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정시아는 고등학교 3학년이던 1999, 청소년 드라마 학교 2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2004MBC의 시트콤 '두근두근 체인지' 2005년 드라마 진주귀걸이에 출연하다 2007MBC every1 예능 무한걸스 1기를 통해 털털한 모습과 백치미 캐릭터 등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여사부일체’, ‘허준’, ‘사랑은 노래를 타고’, ‘별난가족’ ‘내 뒤에 테리우스’, ‘황금정원’, ‘거짓말의 거짓말에 출연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시아의 남편인 백도빈은 1978321일 생으로 43세이며 키 175cm, 학력은 양재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 2004년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으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백윤식(74)의 장남 백도빈은 ‘2세 연기자2004년 영화 '범죄의 재구성'을 통해 단역으로 시작해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 '너는 내 운명' '미스터 로빈 꼬시기' ’타짜‘ '1724 기방난동사건' ‘나는 왕이로소이다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선덕여왕’ ‘소녀k’ ‘무신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정시아와 백도빈 부부는 2016년 유아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여 자신들과 똑 닮은 아이들을 공개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특히 아들 준우의 의젓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과 딸 백서우 양의 인형처럼 예쁜 모습과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근 훌쩍 성장한 두 아이와 더욱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