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신기루 개그우먼 남편 결혼 나이 키 몸무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신기루 개그우먼 남편 결혼 나이 키 몸무게

달소다 2021. 7. 5. 21:30
반응형

신기루 개그우먼 남편 결혼 나이 키 몸무게

개그우먼 신기루(39세)가 남편(40세)과 함께 애로부부 속터뷰에 출연하여 두 사람의 식궁합에 대해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술자리에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2019151살 연상의 사업을 하는 일반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어 신기루는 남편에 대해 제가 원래 뚱뚱한 사람을 좋아하는데 남자친구에게 첫눈에 반해 한 달 정도를 쫓아다녔다제 키가 174cm이고, 남자친구가 187cm이다. 일단 저보다 커서 좋고, 잘생겼고, 식성이 잘 맞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신기루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박내래한테 항상 먼저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제가 처음에 남자친구를 꾀기 위해 나래바에 데려갔죠. 술을 마셨어요라며 그래서 잘 됐어요. 남자친구랑.”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나래는 "2인용 패브릭 소파가 있는데, 두 사람이 오고 나서 소파가 주저앉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결혼 후 각종 예능에 출연하여 남다른 입담을 보여주고 있는 신기루는 남편과의 일상에 대해서도 유쾌하고 솔직하게 밝히며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신기루는 저희 부부가 몸무게를 합치면 250kg이다라며 같이 다니면 사람들이 두 번 쳐다볼 것을 한 번만 쳐다봐도 되니까 장점이다라며 우리는 같이 식사를 하지 않는다. 같이 먹다 보면 큰 싸움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남편은 야채 위주를 좋아하고 아내인 신기루는 육류를 좋아한다고 하며 그녀는 남편에 대해 남편은 뚱뚱한데 웰빙돼지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여름에만 각방을 쓴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2019년에 결혼하고 처음 여름을 겪었는데 할 짓이 못되더라. 그래서 여름에는 헤어져 있다가 겨울이 올 때쯤, 가을이 지날 때쯤에 다시 만나는"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개그우먼 신기루의 본명은 김현정이며 인천 출생, 19821339세이며 키 174cm, 몸무게 117, 2005KBS 특채 데뷔해 KBS2 '폭소클럽'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신기루는 는 대학로 무대 경험이나 동아리 경험이 없는 상태로 단 한 번의 오디션으로 폭소클럽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어 준비 기간도 별로 없이 스탠딩 개그를 9주 정도 했다고 하며 이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tvN '코미디 빅 리그', 코믹 연극 '드립걸즈'에서 활약했으며 특히 웃음을 찾는 사람들''빅걸 앤 더 시티' 로 인기를 끌었으며 2010년 제1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개그우먼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식성이 굉장히 좋은 신기루는 "태어날 때 몸무게는 4.3이고 현재는 111이다"라며 기분 좋아도 먹고 슬퍼도 먹는다면서 하루가 24시간인데 22시간 동안 연속으로 먹어본 적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또한 "올림픽 축구 전후반에 치킨 2마리, 맥주 20병을 먹었다" 고 말하며 "사실 먹는 것에 비해 살이 안 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신기루는 유쾌하고 남다른 입담을 과시하며 현재까지도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