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과거사진 결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과거사진 결혼

달소다 2019. 8. 30. 15:28
반응형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 성형전 사진


이번에는 삼시세끼에 두 번째 게스트인 오나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생 : 19741026일생

신체 : 164cm, 47kg, O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무용과 학사 /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 석사

 

오나라의 원래 전공은 무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배우 출신이라서 노래도 굉장히 잘 부르며 경희대 시절 응원단 출신으로 뛰어난 치어리딩 실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 데뷔 -----


오나라는 1996년 서울 예술단에 입단해 뮤지컬을 시작해서 데뷔는 1997년 뮤지컬 [심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명한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초연 멤버라고 합니다.

그 당시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김종욱 찾기]를 여러 번 본 기억이 있네요.



그 후로도 [싱글즈], [점점], [아이러브유]등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주인공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제12회 한국 뮤지컬 대상 여우주연상, 1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자인기상 등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한국 배우 최초로 일본 뮤지컬에 진출해 극단에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13년 가까이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다 2008SBS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에 배우로 출연하게 되면서 활동 영역을 넓히게 되는데요.

 

 

뮤지컬계에서 입지를 다잡고 여우주연상까지 차지한 그녀가 갑자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을까요?

 



----- 드라마 출연 계기 ------


오나라는 "뮤지컬은 체력적인 한계가 오고, 노래도 제 기량을 뽐내지 못할 때가 오니 자연스럽게 매체 쪽을 돌아보게 되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자신의 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 그녀가 더욱 멋지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최근에 tvN 예능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그녀가 진짜 드라마를 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제 동생이 좀 많이 아프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아팠던 동생 때문에 부모님은 여행도, 공연도 즐기기 힘드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이 공연을 하거나 영화를 찍어도 자신이 출연한 작품은 제대로 볼 수 없었다고 하네요.

"드라마를 찍으니까 집에서 편하게 보실 수 있어서 좋아하시더라"라며 "연기도 좋지만 부모님께 효도하려고 드라마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나라는 20대 초반부터 20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녀의 남자친구는 배우 출신 연기 강사 김도훈이라고 합니다.


----- 연애 -----



오나라의 남자친구 김도훈은 DCM모델 아카데미 모델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인 YG테이플러스에서

연기 강사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오나라와 김도훈의 첫 만남은 뮤지컬'명성황후'라고 합니다.

이 둘은 공연을 하면서 알 듯 모를 듯 썸을 타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말하길 마침 쫑파티 자리가 있어서 술을 많이 먹었다. 토하는 중에 따뜻한 손길이 제 등을

쳐주더라"라고 설명했습니다.



"오빠의 그 모습이 너무 예뻤다. 그 자리에서 그 모습 그대로, 그 입으로 바도 부딪혔다"

고 얘기 했습니다.



이렇게 20년 동안 연애를 해오면서 이 둘은 권태기도 없고 헤어진 적 없이 쭉 사귀었다고 합니다.

다만 싸울 때는 열정적으로 싸우고 3~4일 연락 안 할 때가 있는데 돌아오면 쿨하게 받아준다고

둘만의 화해 방식을 설명해주기도 했습니다.



----- 그녀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 -----


그녀는 라디오에 출연해 오랜 교제 기간에도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는데요.

그녀가 말하길"사연이나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서로 너무 바빴다"라며 "결혼 제도가 중요한 게

아니고 둘의 생활 방식이 잘 맞고 함께 행복한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면서 "부모님은 이미 사위처럼 생각하신다"라고 말했습니다.

 

 

예능 [인생술집]에서도 그녀는 "비혼 주의자는 아니다. 결혼은 해야 한다고 생각하다"라며 "결혼은

타이밍이 있는 것 같다. 일 때문에 미루다 보니 시간이 훌쩍 지났다."라고 말했습니다.

"만약에 결혼을 하게 되면 그분과 할 거다. 전 의리를 지키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네요.



----- 오나라의 방송 활동 -----

오나라는 KBS어린이 프로그램에서 '샤랑 언니'로도 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오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올리며 그때를 추억하면서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작성 글 

2006년도부터 거의 5년 가까이 KBS로 출근하면서 신나게 아이들과 만났던 프로그램.

한참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중

TV유치원이 파니파니로 뮤지컬 형식을 도입해 새 단장을 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 작품을 하면서 소중한 사람들을 만났고. 매주 카메라를 접하면서 지금의 연기자 오나라를 혹독히 훈련시켜준 연기 스승님 같은 작품이다.




2010년부터 [역전의 여왕]의 김남주의 남편 정준호의 동생 역할인 봉해금역부터 , 2011[미쓰 아줌마] , 2012[신들의 만찬]의 오수진, 2013[사랑해서 남주나]의 김지영, 2014[유나의 거리]의 박양순2015[하이드 지킬, ] 서커스단 직원의 차진주.


그렇게 매해 꾸준하게 쉬지 않고 작품을 이어갔고 2017JTBC 드라마[품위있는 그녀]에서 좀 더 눈도장을 찍게 됩니다.

 



[품위있는 그녀]에서는 재석(정상훈)의 누나이자 아진의 시누이로 나오는데 부잣집 철없는 딸역할로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다 좀 더 오나라라는 배우를 각인시켜준 드라마는 tvN 드라마[나의 아저씨]였습니다.

오나라는 극 중에서 정희라는 인물로 주인공인 이균의 삼 형제와 한 동네에서 나고 자란 친구 역할이었습니다.



굉장히 밝고 화통해 보이는 듯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못 있고 외롭게 사는 동네 술집주인으로

열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화제의 드라마 [SKY캐슬]에 출연하게 됩니다.

 [SKY캐슬]에 출연한 배우들이 모두 화제가 되었듯이 그녀 역시 주목을 받았었죠.

드라마에서 진진희 역으로 나오게 되는데 다른 배우들보다 좀 얄밉고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주는 캐릭터였습니다.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매해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올해 그리고 내년 앞으로도 꾸준하게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 과거에서 현재까지 -----







 드라마속의 감초연기까지



지금의 그녀의 모습은 그냥 생겨난 게 아닌 거였네요.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은 정말 멋있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그녀의 끊임없는 도전과 즐거운 마음으로 연기를 하기 때문에 보는 사람들도 그녀의 연기에 집중하게 되는게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