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박세혁 김유민 과거 이혼 아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세혁 김유민 과거 이혼 아들

달소다 2021. 1. 18. 20:20
반응형

박세혁 김유민 과거 이혼 아들


아이돌 부부였던 전 탑독 출신 박세혁(P)과 전 BP라니아 출신 김유민이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5호 커플로 전격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박세혁은 19911018일생으로 29세이며 아이돌 그룹 탑독의 전 멤버로 P군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으 김유민은 199442226살로 아이돌 그룹 BP라니아에서 유민으로 활약했지만 탈퇴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8년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당시 각자 그룹 활동을 활발하게 활동 중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던 커플이었습니다.

 



 

박세혁과 김유민은 1년여의 연애 후 2018년에 825일에 강남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같은 해 12월 아들을 출산했지만 출산 소식과 함께 별거 사실까지 발표했으며 결국 20192월에 이혼을 하며 6개월간의 짧은 결혼생활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김유민은 별거 중임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하며 "작년 127일에 저는 제 아이를 드디어 품에 안았습니다. 지난 결혼 생활 동안 부부간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저번 주에 결국 합의하에 이혼을 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이에 대해서는 서로 마음의 준비가 되기 전까진 밝히지 않도록 약속을 했었고 아이에게 혹여나 상처되는 말들이 생길까 염려가 있어 조심하던 중 별거중인 현재 신랑이 일방적으로 아이를 공개를 하였고 이번 일 또한 지인을 통해 공개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라고 당혹스러움을 드러냈습니다.

 



김유민은 이후에 추가적인 일들을 밝힌다고 예고했지만 돌연 자신의 SNS 계정을 삭제했습니다.

 

앞서 박세혁은 자신의 SNS"마이 베이비(My Baby). 사랑해. 무럭무럭 잘 크자꾸나"라는 글과 함께 아들 사진을 최초로 공개하며 지난해 12월 득남 사실을 알렸고,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박세혁과 김유민은 20192월에 이혼 이후 단 한 차례도 따로 만난 적 없다고 하며 방송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2년 만에 처음 만남을 갖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 인터뷰를 통해 결혼과 동시에 심한 갈등을 겪었음을 털어놓았으며 박세혁은 "결혼식을 하자마자 안 좋았다. 우리 아버지는 결혼식을 강남에서 하자고 했고, 장모님은 오산에서 하자고 하셨다. 두 분 다 고집이 세셨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박세혁은 "예물을 두고도 싸웠었다. 장모님이 '예물이 이게 뭐냐'라고 하시더라"라며 또 육아에 너무 심하게 간섭을 하셨다"라고 이야기를 이어나갔는데요. 그는 처가에서 살았던 경험을 회상하며 "장모님이 편하질 않았다. 물건 하나 사는 것까지 관여하셨다. 따뜻한 밥을 먹어도 차갑게 느껴졌다"고 고백했습니다.

 



김유민은 "결혼식 날 축가를 오빠가 부르기로 돼 있었다. 시아버지가 결혼 5일 전 새벽에 전화해서 '내가 축가를 해야겠다'라며 '축가를 못하게 하면 결혼식에 안 가겠다라고 통보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시누이가 축가를 불렀다"라고 털어놓았는데요.

 

이어 "오빠가 기본적인 태교는 같이 해줄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안 하더라. 내가 부탁하면 10분 정도 배 문지르다가 '이제 게임하러 가도 돼?'라고 말할 정도였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아이는 엄마인 김유민이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유민은 1994년 4월 22일 생으로 26살이며 지난 2016년 걸그룹 ‘BP라니아의 새 멤버로 합류해 미니앨범 'Start A Fire'로 데뷔했으며 172cm의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레이싱모델로도 활동했으며 20185월 팀 ‘BP라니아'를 탈퇴했습니다.




박세혁은 1991년 10월 18일 생으로 29세이며 2013년 그룹 탑독의 리더로 데뷔했으며 예명 P군으로 활동 탑독이 제노티로 팀명을 바꾸면서 P군은 합류하지 않고 2017년에 탈퇴하였으며 군 제대 후 2018년 김유민과 결혼한 것이라고 하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