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홍록기 나이 부인(아내) 아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록기 나이 부인(아내) 아들

달소다 2021. 1. 10. 19:48
반응형

홍록기 나이 부인(아내) 아들


27년차 만능엔터테이너 홍록기가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11살 연하의 아내에 대해 이야기와 함께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홍록기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젊은시절의 틴틴파이브서부터 지금의 홍록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홍록기는 1969103일 생을 50세이며 유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홍록기는 1993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2년 선배 신동엽과 콤비를 이뤄 코너 '사랑과 우정'의 드라마 형식의 개그코너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후  '기쁜 우리 토요일'에서 '영파워 가슴을 열어라'라는 코너는 청소년학생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틴틴파이브 / 홍록기

 

승승장구한던 홍록기는 1993년 틴틴파이브로 가수활동을 시작하게 되는데 틴틴파이브는 남자 개그맨 5명이 모여 만든 개그맨 내지 가수 그룹으로 표인봉, 이웅호, 홍록기, 이동우, 김경식이 그룹의 멤버이며 SM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이었습니다.




틴틴파이브는 '열려라 웃음 천국'에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당시 '로보캅', '아카펠라 개그'를 이들이 개척하며 주목을 받아 인기를 끌기 시작합니다. 그후 1집 앨범 '틴틴파이브'를 발매 하며 그들의 인기 계속되었습니다.

 

하지만 잘나가던 틴틴파이브에서 홍록기는 탈퇴를 하게 되는데 각각의 멤버가 그룹에 없어서든 안되는 존재였지만 당시 그룹 안에 홍록기의 인기는 대단했었기에 홍록기가 나간 자리에 새로운 멤버 정성화가 들어왔음에도 홍록기의 빈자리를 채우기에는 역부족이었으며 정성화 역시 탈퇴를 하게 됩니다.

 

시간이 많이 지난 2009'절친노트'에 출연해 당시 멤버들간 오해가 있었으며 방송국의 달콤한 유혹에 홍록기가 넘어가 팀을 탈퇴했다는걸 밝히기도 했습니다.



2000년 홍록기 재합류 /틴틴파이브 3집 앨범 히트

 

다시 홍록기가 합류하며 틴틴파이브 3집을 발표하며 대표곡 '머리치워머리'가 가요 차트에서 초히트를 치며 코미디언보다 가수활동에 더욱 주력하기까지 합니다.

 

가수가 아닌 개그맨들이 이룬 그룹으로 SBS 인기가요 차트 최고 순위 10위까지 기록하게 됩니다.


팀 활동을 이어가며 점차 각자 개일 활동을 주력하다가 20105집 앨범을 발표하며 대학로 공연을 해 앨범 판매 수익은 모두 기부한다고 발표하기도 했습니다틴틴 파이브가 슈퍼주니어의 모티브가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홍록기의 록키호러 쇼

 

1973년에 초연된 영국 뮤지컬 '록키 호러 쇼'이자 영화로도 제작된 작품은 록키호러 쇼’,, 2001년 한국에서 초연된 이래 수차례 걸쳐 재공연 되면서 홍록기가 '록키 호러 쇼''프랑켄퍼터' 역을 맡아 춤과 연기를 보여주며 자신의 또 다른 끼를 발산하기 시작합니다.

 

당시 홍록기가 주연으로 캐스팅 된 이유 중 하나는 이름이 록기라서라고 하는데요. 극중 역할인 '프랭크 박사'의 캐릭터와도 잘어울려 성공적인 캐스팅이라는 평을 듣게 되며 2005년 부터는 아예 홍록기 본인이 연출까지 맡았다고 합니다.



홍록기 결혼 아내 김아린

 

홍록기는 1969년 생 아내 김아린은 1980년 생으로 11살 차이나는 커플입니다2012년 홍록기는 나이 마흔넷 에 11살 연하의 아내 김아린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홍록기의 아내 김아린은 모델 출신으로 KBS2 프로그램에서 리포터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아내 김아린은 교제한지 3개월 만에 홍록기와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남편에 대해 남편을 알기 전에는 노는 이미지로 생각했지만 정작 교제를 시작하면서 그녀의 생각을 바꿔놓았다고 합니다.

 

"남편은 그냥 알고 지내도 좋은 사람이지만, 가족이 되면 정말 좋은 사람이에요."라고 설명합니다.




그렇게 결혼한지 7년만인 2019326일에 아들 루아이의 아빠가 되었습니다늦은 결혼과 한동안 아이 소식이 없어 불안해 하던 시기에 시험과 시술로 어렵게 얻은 선물 같은 아들이라고 하는군요.




선물과 같은 예쁜 아이와 아름다운 아내까지 지금처럼 오랫동안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