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박은석 나이 과거 군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은석 나이 과거 군대

달소다 2020. 11. 24. 19:52
반응형

박은석 나이 과거 군대


이번 시간에는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새로운 등장인물 체육 선생님 '구호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은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은석은 현재 드라마를 비롯해 영화, 연극을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인데요. 그는 키 180cm, 1984210일 생으로 36세이며 한국에서 태어나 7세에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22살 때 한국에서 연기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에 돌아왔다고 합니다.

 

원래 그림,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박은석은 낫소커뮤니티 컬리지 패션디자인, 마케팅을 전공했으나 한국에 들어온 후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입학해 연기를 배웠다고 하는군요.

 




박은석은 2012SBS ‘부탁해요 캡틴으로 데뷔했으며 그전에는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선 이지아 씨의 총에 맞는 단역으로 나온 적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스스로 연기에 대한 부족함을 느꼈던 박은석은 연기를 처음부터 배우고자 연극 무대에서 연기 경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이후 옥탑방 고양이’, ‘햄릿’, ‘쩨쩨한 로맨스’, ‘레드’, ‘카포네 드릴로지’, ‘나쁜 자석등의 공연에 오르며 연극배우로 입지를 다져갔으며 2020년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역을 맡으며 매해 꾸준하게 연극 무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박은석은 어렸을 때부터 그림과 패션을 좋아했고 대학도 맞춰 진학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꿈에 대한 고민으로 방황을 하던 중에 어머니께서 연기학원에 가보지 않겠냐고 권유하셨어요. 방송연예과 시험을 봤는데 운이 좋게 붙었죠. 그때부터 제 삶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그의 연기 선생님이 한국에 가서 기회를 잡아보라고 추천하면서 한국에서 연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연기를 하고 싶어 '여름방학이니까 한번 나갔다 와서 생각해보자'라는 마음으로 한국에 들어오면서 지금까지 연기 생활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처음에는 6개월 정도 영어 강사와 과외를 하며 아르바이트를 했으며 본격적인 연기를 배우기 이해 서울 예대에 입학하게 됩니다.



하지만 오디션을 볼 때마다 떨어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박은석은 오랜 시간 이민생활로 한국어 발음이 완벽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때문에 오디션 현장에서 늘 네가 혼혈도 아닌데, 한국어를 못 하면 어떡하냐. 그렇게 말하면 배우 못한다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고민 끝에 박은석은 한국 문화와 언어를 배우기 위해 미국 영주권자였음에도 자원입대를 하게 되었으며 군대에서의 경험이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박은석은 2016SBS 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며 같은 해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악역인 민효상 역으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후 역적 : 백성을 훔친 도둑’, ‘보이스2’, ‘검법남녀’, ‘닥터 프리즈너’, ‘드라마 스페셜 때 빼고 광내고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박은석은 현재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새로운 등장인물 체육 선생님 '구호동'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많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연기자의 꿈을 안고 무작정 모국으로 돌아와 언어와 문화를 완벽하게 익히고자 자원입대까지 하고 연극을 하며 연기를 배우며 차근차근 지금의 자리에까지 올라온 박은석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러한 노력 때문인지 완벽한 발음과 훌륭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앞으로도 그의 개성 넘치는 연기를 다양한 작품에서 많이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