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전진 결혼 아내 나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진 결혼 아내 나이

달소다 2020. 9. 28. 19:54
반응형

전진 결혼 아내 나이


이번 시간에는 927일에 결혼식을 올린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새신랑 전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진은 3살 연하의 신부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신부의 모습을 SBS ‘동상이몽 2’에 합류하여 두 사람의 결혼식을 비롯 아내의 모습까지 공개했습니다.

 




전진은 공개하지 않았던 자신의 예비신부에 대한 이야기를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출연하여 조심스럽게 밝히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의 만남은 친한 후배의 지인이어서 알게 됐다. 첫 눈에 반했다. 말투와 행동이 아직도 이런 사람이 있나 싶었다. 별명이 여신이자 천사라더라. 직장 사람들이 그렇게 부른다"고 고백했습니다.

 

전진은 1980819일생으로 40세이며 아내는 1983년 생으로 전진보다 3살 어린 37살이라고 하는군요.

 


 

이어 전진은 아내의 휴대폰 저장명은 "'행복할 내 여자'라고 저장해놨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그랬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전진읜 자신의 결혼을 발표하면서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생겼다라고 밝혔는데요.

 

두 사람은 3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전진의 3살 어린 아내는 차분하고 소소한 성격으로 항공사 승무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진은 본명 박충재로 서울 출생, 1980819일생으로 40세이며 183cm, 75kg, 학력은 동북중학교 (졸업), 오금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다중매체학 /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1998년 신화 정규 1해결사로 데뷔했으며 '해결사', '온리 원', '퍼펙트 맨', '너의 결혼식', '브랜드 뉴'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후 2006년부터는 '사랑이 오지 않아요', '', '러브 마이 라이프' 등을 발표 솔로로도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운동신경이 매우 좋아 2000년대 초반 당시 시청률이 40%에 육박했던 출발 드림팀 시즌 1에서 큰 활약을 하며 주목받았고 멤버들 중 가장 먼저 단독 CF를 찍었다고 하는군요.

 

이어 전진은 가수뿐 아니라 드라마 논스톱4’, '구미호외전', '해변으로 가요', '그분이 오신다' 등에 출연해 배우로도 활동했으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습니다.

 



전진 어린 시절 / 아버지 찰리 박 ☆

 

전진은 태어난 수 바로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생모에 대한 기억이 없어 처음 가수가 된 이유도 유명해져서 생모를 찾기 위해서였다고 밝혔는데요.

 

유복하지 못한 집안에서 자라면서 춤은 전진에게 유일한 삶의 돌파구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고등학교 시절 댄스팀에 들어가 춤꾼으로 유명지기 시작 고등학교 선배였던 강타와 아는 선배였던 문희준의 추천으로 SM엔터테인먼트에 오디션을 본 후 합격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전진의 아버지는 가수 찰리 박으로 무명 가수였던 25살에 결혼식도 올리지 못한 상태에서 전진이 태어나 5살이 되던 해까지 혼자 미혼부로 전진을 키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엄마가 없는 아들 전진을 위해 재혼을 했지만 오래가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두 번째 어머니와도 헤어져 할머니 손에서 자라야 했다고 합니다.

 

전진에게는 아버지와 두 번째 어머니 사이에서 낳은 배다른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전진의 세 번째 어머니가 생모를 그리워하는 전진에게 생모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어렵게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전진의 나이 24살 때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모는 이미 새 가정을 꾸려 새 남편과 아들도 낳은 상태로, 자신처럼 아들이 힘들어 할까 봐 첫 만남 이후 생모에게 연락을 끊었다고 하는군요.

 

그룹 신화에서 늘 분위기 메이커이자 밝은 모습만을 보여주었던 그에게도 보이지 않은 아픔을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전진은 힘들고 외로운 어린 시절을 겪으면서도 꿋꿋하게 자신의 꿈을 이루기에 위해 최선을 다했던 것 같은데요. 그런 그에게 우울증을 거쳐 공황장애까지 겪으며 또 다시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그럼에도 밝고 바른 청년으로 성장하고 어엿한 성인이 되어 사랑하는 아내를 만나게 되었으니 더욱 축하할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내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길 바라며 더욱 편안한 모습으로 가수 전진의 모습을 만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