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박병은 키 과거 아이돌 결혼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병은 키 과거 아이돌 결혼

달소다 2020. 8. 29. 15:31
반응형

박병은 키 과거 아이돌 결혼 태사자 


이번 시간에는 악역부터 코믹한 역할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해온 21년 차 배우 박병은의 데뷔 전부터 연기자가 되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병은은 1977714일 생으로 43살이며 현재는 미혼입니다. 키는 181cm,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박병은은 2000년 드라마 '신 귀공자'로 데뷔한 후 (2002)'색즉시공, (2006)'싸이보그지만 괜찮아', (2010)'로드 넘버 원', (2014)'우는 남자'등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했으며, 2015년 영화 '암살'에서 전지현의 약혼자인 일본 장교 카와구치 슌스케 역을 맡아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영화 '암살' 오디션만 4번 ☆

 

영화 '암살'에서도 큰 역할을 아니였지만 '카와구치 슌스케'라는 싸이코같은 캐릭터로 짧은 등장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 역할을 위해 4번의 오디션을 봤으며 그 4번의 오디션에서 첫 번째에서는 일본어를 전혀 몰랐던 박병은은 일본어 대사를 전부 외워갔다고 합니다.

 

이어 두 번째 오디션에서는 카우구치의 인생 전사, 가족관계, 성격 등을 분석한 리포트를 최동훈 감독한테 제출했다고 하며, 세 번째 오디션에서는 군복과 장갑, 총을 준비해 액션을 선보였고, 마지막 오디션에서는 대본을 다시 한번 정독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강박적인 행동을 하는 캐릭터를 생각해 핸드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하여 1930년대 화장품을 조사한 후 집에서 핸드크림까지 준비해 갔다고 합니다.



그렇게 완벽한 준비와 노력을 통해 배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의 노력이 영화 속 짧은 출연이더라도 관객들에게 전달되었나 봅니다.

 

이후 대형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게 되면서 2017년 영화 '원라인'에서 주연배우로 출연하게 됩니다.

 

그전에도 독립영화를 비롯한 몇몇 영화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지만 큰 주목은 받지 못했습니다.

 


배우 박병은 영화 원라인 ☆

 

본격적인 주목을 받게 된 작품은 2017년 영화 '원 라인'이었으며 영화에서 행동파 박실장으로 분하며 돈과 명예욕을 숨기지 않으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박병은은 영화 '암살'에서 배역을 맡기위해 철저하게 준비한 것과 같이 '원라인' 에서의 지원 역을 위해 수천 번 수만 번 몸에 익히는 작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내가 잘 할 수 있겠구나'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합니다.


맡은 배역에 따라 섬세하고 철저하게 분석하며 준비하는 노력파 배우인 것 같습니다.

 


영화에서 다양한 배역을 맡았지만 큰 주목을 받은 작품들은 악역이나 센 역할 위주였으나 드라마를 통해 연기 변신을 보여주게 됩니다.

 

배우 박병은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

 

같은 해인 2017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출연하며 허당끼 있고 순정적이 면도 있는 마상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며 악역배우가 아닌 매력적인 마상구 역할로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박병은은 스스로도 캐릭터를 연구하고 몰두하면서 집중하는 편이라고 하며, 자신의 이런 완벽주의적인 성격이 힘들 때도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서 좀 더 자유롭게 연기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영화 '안시성', '악질 경찰',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보이스 3', '아스달 연대기', '킹덤 시즌2'까지 비중 있는 역할과 좋은 연기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 박병은 무명시절 / 아이돌 그룹 태사자 ☆

 

박병은은 17살 때 연기를 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오로지 배우만 바라보며 한길만 걸어왔다고 하는데요. 무명시절 때 30군데 지원하면 2곳에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가 되기를 바라며 긴 무명시절을 견뎌냈다고 합니다.

 

10~20대 시절 아이돌 그룹 제의를 받기도 했으며 특히 학창시절에 그룹 태사자의 멤버가 될 뻔했다고 하는군요.




배우 박병은의 오랜 취미 낚시 ☆

 

박병은은 낚시를 매우 좋아하는 연예계 대표 낚시광으로도 유명한데요. 과거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한 달 내내 한강에서 낚시한 적도 있다는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박병은은 낚시만 30년 차라고 하며 "낚시는 설렘이다"라고 설명하며 연기를 하게 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까지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를 촬영을 마치고 1년 제주도에서 연세살이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연세살이는 제주도만의 임대 유형으로 12개월 치를 선불로 내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낚시를 좋아하는 박병은에게는 더없이 힐링 되는 장소가 될 것 같은데요.

 

또 다른 새로운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연기하게 될지 배우 박병은의 다음 작품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