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장가현 남편 조성민 부인 나이 레이싱걸 이혼이유 자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장가현 남편 조성민 부인 나이 레이싱걸 이혼이유 자녀

달소다 2022. 5. 6. 21:15
반응형

장가현 남편 조성민 부인 나이 레이싱걸 이혼이유 자녀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 조성민(50)사랑과 전쟁간판스타 배우 장가현(46)우리 이혼했어요2’ 세 번째 이혼 부부로 전격 합류하게 되어 이혼한 지 2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가현과 가수 조성민은 2000년에 결혼해 슬하에 11녀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2년 전인 20206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여 큰 딸 조예은양의 교육 문제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장가현은 우이혼2’ 인터뷰를 통해 20대 초반 첫눈에 반해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해, 1년에 360일을 만날 정도로 열렬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헤어지긴 했지만 없으면 죽을 거 같은 사랑을 한 것만으로도 고마워요라고 한 후 “5년간 이혼 시물레이션을 했어요라고 고백했습니다.

 

장가현은 4월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심야신당에 출연하여 자신이 이혼했음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방송에서 그녀는 아버지가 바람을 많이 폈다. 엄마가 (내가) 어릴 때 극단적 선택을 할 정도로 힘들어했다라며 커갈수로 동생을 챙겨야 한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초등학교 6학년 때 어머니가 참다 폭발했다. 자식 세 명을 고속버스에 태워서 아빠한테 보냈다라며 아빠만 그러는 게 아니라 엄마도 우리를 버리는구나'라는 마음이 되게 컸다라고 털어놓으며 아이를 키우면서 보니까 남편의 부재와 혼자 육아하는 엄마가 힘들었겠다는 거를 이제는 안다고 말했습니다.

 

장가현은 남편 조성민과의 이혼에 대해서도 털어놨는데요. "남편은 아빠와 정반대로 정말 자상한 사람이었다. 일부러 아빠와 다른 남자를 만났다. 불같은 사랑을 했고 너무도 자상하고 가정에 충실한 사람과 결혼했다. 결혼을 하고 10년간은 너무 사랑했다라고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이어 그러나 모든 걸 제약했고 어떤 것도 통제를 벗어나는 걸 싫어하고 그런 성향이 강하다 보니까 답답했다. 그래도 절대 이혼은 안 하고 싶었는데 도저히 더는 사랑이 없으니까 내가 아닌 나로 살 수 없는 거다. 사랑이 있을 때는 꾹꾹 참아졌는데"라고 털어놨습니다.

 

장가현은 197759일생으로 현제 46세이며 173cm의 키의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19살 때인 1996년 모델을 시작하여 1998년부터 레이싱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장가현은 레이싱 모델로 활동할 당시 상당한 인기로 팬카페가 생길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당시 다른 모델들이 귀여움을 앞세울 때 장가현은 섹시한 이미지로 틈새시장을 노렸다고 하며, 쇼가 겹치는 시기에는 월 1000~ 2000만 원씩 벌기도 했다고 합니다.

 

2000년인 그녀 나이 24살 때 남편 조성민과 결혼한 후 아이를 낳을 후에도 레이싱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모델 활동 당시 유일한 유부녀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주변의 시선이 조금은 힘들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결혼도 했고 아이도 있는 상태라 결혼하지 않은 분들에 비해 질타를 많이 받았다고 하는군요.

 

결혼 전부터 장가현은 모델 활동을 하면서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으로 데뷔해 연기 활동도 함께 했다고 하는데요. 장가현은 당시 노출이 있거나 과감한 역할들이 많이 들어왔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만나고 있었던 지금의 남편 조성민이 싫어했기 때문에 연기자의 꿈을 접고 결혼을 했으나 아이를 낳은 후 초등학생이 된 딸이 엄마가 연기하는 걸 좋아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당시 그녀가 맡았던 캐릭터가 세거나 과격한 행동을 하고 짙은 화장을 하는 것도 좋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배우 장가현이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을 통해서였는데요. 장가현은 드라마에서 강하고 센 캐릭터를 주로 연기했으며 당시 사랑과 전쟁에서 유명한 배우 최영완, 민지영과 함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장가현의 전남편 조성민은 1973년생 50세로 아내 장가현과의 나이 차이는 4살 차이가 나며 015B에서 단발머리를 부른 객원 보컬 출신이자, 레드플러스 등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현재 작곡가와 프로듀서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