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류진 아들 찬형 찬호 부인 나이 아내 직업 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류진 아들 찬형 찬호 부인 나이 아내 직업 키

달소다 2022. 4. 15. 19:15
반응형

류진 아들 찬형 찬호 부인 나이 아내 직업 과거 키

배우 류진은 본명 임유진이며 서울 출생, 19721116일생만 49, 186cm, B, 학력은 서울신천국민학교 (졸업), 잠신중학교 (졸업), 잠실고등학교 (졸업), 경원대학교 (관광경영학 / 학사), 1996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류진(49)은 아내 이혜선(42) 씨와 200610월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2남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특히 류진의 아들 임찬형 군(2007129일생)과 임찬호 군(2010514일생)2014MBC ‘일밤-아빠 어디 가 시즌2’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류진은 남다른 외모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중고등학교 때부터 팬클럽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어 잘생긴 외모와 함께 모델과 같은 큰 키로도 유명한 류진은 중학교 1학년 때까지는 통통하고 큰 키가 아니었지만 중학교 2학년이 되자 살이 빠지고 키가 자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류진은 자신의 전공인 호텔경영을 살려 호텔리어가 꿈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군대를 다녀온 뒤 대학교 2학년 때 아르바이트를 알아보다 에이전시에 프로필 사진을 돌려놓으면 모델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듣게 되면서 한 달에 한두 번씩 모델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당시 만나던 여자친구가 류진 모르게 SBS 공채 탤런트 지원서를 내면서 서류전형에 합격하게 되었고 이후 면접과 최종 합격까지 하면서 배우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와 동시에 주목을 받으며 SBS 주말드라마를 한 뒤 신인상, KBS 주말드라마 이후 신인상을 받았으며 이후로도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류진은 아내 이혜선 씨와 함께 MBN ‘모던패밀리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아내 이혜선 씨는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으로 2000년에 단체 미팅으로 만났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데뷔한지 얼마 안돼서 드라마 스태프들과 미팅을 해보자 해서 승무원들과 77 미팅을 했다"라며 "아내는 당시 미팅 멤버가 아니었는데 마침 근처를 지나던 중 합류를 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하며 당시 아내의 미모가 7명 중에 34등 정도였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내 이혜선 씨는 연애시절에 대해 "남편이 연애시절 때 정말 열심히 했어요"라며 남편이 일명 '픽돌이'였다고 밝혔는데요.

 

 

픽돌이는 승무원 여자친구들이 업무가 끝나면 데리러 오는 남자친구들을 부르는 용어로 "남편이 집에도 찾아왔지만, 공항에는 정말 많이 데리러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류진은 "제가 6년 동안이나 '픽 돌이'역할을 해서 터줏대감이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류진은 저는 오로지 일을 마치고 제복을 입고 걸어 나오는 아내의 모습이 지겹지 않았다"라며 아내를 볼 때마다 새로운 느낌이 드는 여자였고, 좋은 여자라 마음에서 우러나서 열심히 했던 거 같다. 그때 열심히 사랑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아내 이혜선 씨와 7년 열애 끝에 200610월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듬해인 200712월 장남 임찬형 군, 2010년 차남 임찬호 군이 태어났습니다.

 

배우 류진과 엄마를 닮은 잘생긴 아들 찬형 군과 찬호 군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지난 2014년부터 2015년까지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 가 시즌2’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형제는 2021년에 예능 편스토랑에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첫째 아들 임찬형 군은 수도권의 국제 명문학교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학교는 배우 기태영 유진부부의 첫째 딸 로희와도 같은 국제 학교라고 합니다.

 

현재 중학교 3학년인 첫째 아들 임찬형 군은 이미 중학교 2학년 때  키가 175cm가 넘었다고 합니다.

이어 임찬형 군은 영어말하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유창한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류진의 아내 이혜선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2년 만에 첫 해설활동 감격. 이런 날이 오다니~ 찬형이가 배정받은 첫 외국인 게스트 캐나다 가족, 물 만난 물고기 마냥 신이 난 찬형 해설사 꼬마 게스트에게 눈높이 해설이라는 글과 함께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해설을 해주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류진의 아들 찬형 군과 찬호 군은 2018년부터 유튜브 '찬브로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syj1005/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