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이석훈 아내 최선아 나이 학력 결혼 아들 사랑의 스튜디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석훈 아내 최선아 나이 학력 결혼 아들 사랑의 스튜디오

달소다 2022. 4. 4. 22:20
반응형

이석훈 아내 최선아 나이 학력 결혼 아들 사랑의 스튜디오

가수 이석훈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생, 1984221일생 38세이며 178cm, B, 학력은 인천만월초등학교 (졸업), 관교중학교 (졸업), 동인천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 / 전문학사),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 학사),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석사과정 / 재학), 2008SG워너비 정규 5M’y Friend’로 데뷔했습니다.

 

이석훈은 지금의 아내 최선아 씨와 2011년 방송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2016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이주원 / 2018813일생)을 두었습니다.

 

 

이석훈은 방송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아내보다 예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아내를 볼 때마다 설렌다"라고 밝히며 아내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이석훈과 아내 최선아 씨는 지난 2011년 설 특집으로 방송된 MBC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처음 만나 1차 커플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최종 커플까지 등극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실제 커플로 맺어지며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당시 최선아 씨는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로 출연하여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방송에서 이석훈은 최선아 씨를 보고 "제 이상형에 가깝다"라며 적극적으로 호감 표시를 했습니다.

 

당시 이석훈은 "연상 연하와 상관없이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 출연한 계기는 인연을 만나고 싶어서다. 교제를 떠나서 좋은 친구를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석훈은 두 사람이 사귀게 된 계기에 대해 "처음에 보고 바로 느낌이 오지 않았는데 최선아가 마지막에 '저 찍으실 거예요?'라고 물어봐 놓치면 후회하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방송 이후 바로 연락을 하고 일주일 있다 바로 사귀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석훈(38)의 아내 최선아 씨는 1987년생으로 35세이며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에서 발레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이어 2007년 제37회 동아무용콩쿠르 은상 수상, 2008년에는 제52회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되기도 했으며 2010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발레리나로 활동하기도 한 재원이라고 합니다.

 

이석훈과 아내 최선아 씨는 결혼 전 혼인신고부터 먼저 하게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 이석훈은 자신을 무한 집착남이라고 칭하며 "사귀고 난 후 입대했는데 저녁 먹고 콜렉트콜로 아내에게 전화를 했다. 안 받으면 계속했다. 나도 사실 참았어야 됐다. 당시 아내가 국립 발레단에 있을 때였기에 연습할 땐 통화를 못했다"라고 설명을 이어갔는데요.

 

 

이어 그러다 내가 상병 말쯤에 혼인신고를 먼저 하자고 했다. 아내가 혼자 해줬다. 멀리서 군 생활을 하고 있었으니까 아내가 해줬다."라며 집착 때문에 혼인 신고를 먼저 하게 됐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후 이석훈이 군 제대한 2014년에 약혼식을 올렸으며 2015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계획을 전했습니다.

 

이석훈은 팬들에게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군 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저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입니다"라고 설명하며 저와 오랜 시간 함께 한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축하받고 싶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석훈과 아내 최선아 씨는 2016117일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8813일에 아들 이주원 군을 낳았습니다.

 

 

최근 동상이몽2’에 출연한 이석훈은 아내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며 아내와 싸울 때는 집을 나가버린다"라는 것. 심지어 일주일 간 대화를 안 한 적도 있다고 밝히며 "제가 화내는 걸 싫어한다. 싸움 자체도 싫고 화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아서 나가서 화를 식히고 돌아온다"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이석훈은 자기관리에 철저한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그가 학창시절 체중이 100kg이 넘어 당시 같이 다니던 여학생이 본인이 없는 자리에서 '쟤랑 같이 다니기 쪽팔려'라고 한 걸 듣고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운동장만 열심히 달려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며 현재까지 아침마다 간단히 세안 후 헬스장으로 가서 운동을 하며 하루를 시작하는 등 365일 중 6일 빼고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이석훈은 SG워너비 데뷔 이전 2006년에 드라마 연인’ OST '거짓말'로 음반 데뷔를 했으며 SG워너비 새 멤버 오디션을 500: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20084SG워너비 5'My Friend' 앨범으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SG워너비의 멤버이자 솔로가수와 뮤지컬 배우, DJ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2021SG워너비의 역주행으로 다시 한번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에 이석훈은 전 데뷔 13년 만에 처음 겪어보는 거다. 제가 2008년에 합류했는데, 대부분의 인기곡들이 제가 합류하기 전에 나와 사랑받았던 곡이었다"이렇게 폭발적인 관심은 처음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