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랑

정지웅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아빠 정은표 아들 나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지웅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아빠 정은표 아들 나이

달소다 2022. 3. 16. 20:05
반응형

정지웅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아빠 정은표 아들 나이

정은표 아들 정지웅(200353일생 만 18, 동파고등학교 졸업)2022학년도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정시모집에 합격하며 많은 축하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정지웅은 어린 시절부터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유자식 상팔자 등 여러 가족 예능들에 출연하였으며 방송을 통해 IQ 167로 상위 1%에 해당하는 영재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어 2019년에는 고등래퍼3‘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정지웅은 어릴 때부터 영재로 알려지면서 초등학교 때부터 '남들보다 공부를 잘해야 되지 않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정지웅의 부모님인 정은표, 김하얀은 평소에도 구속하는 편이 아니고 항상 '너 하고 싶은 대로 하라라며 자녀들을 믿어주고 의견을 존중해 준다고 합니다.

 

 

정지웅은 21녀 중 첫째로 둘째 정하은(2005년생) 역시 IQ 156으로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독서광으로 쉬는 날까지 책에 빠져 있어 아빠인 정은표가 놀자고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어 2020년에는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서 자신의 아이큐(IQ)169라고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정은표와 김하얀 부부는 재밌고, 신나게대로 즐겁게 살아가다 보니 어느새 아이들이 영재로 자라 준 것이다라고 말하며 부모로서 묵묵히 지켜봐 주면 그릇이 커지고 그걸 나중에 본인이 채우는 거다라고 설명한 바 있는데요.

 

또한 긍정적이고 지혜로운 엄마인 김하얀씨는 특별한 태교 없이 내 마음이 편하면 아이도 편하지 않겠느냐라는 말을 자주 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가요를 듣거나 잡지를 읽으며 마음 편히 지냈다고 합니다.

 

 

이어 두 사람의 부부 사이가 좋아 교육문제뿐 아니라 가족문제와 방송일까지 아이들과 함께 모든 것들을 공유하며 가족회의를 열여 함께 대화하는 시간이 많다고 합니다. 부부가 서로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방법대로 아이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아이들로 성장한 것 같습니다.

 

정지웅은 서울대학교 합격을 알리며 "1년 동안 수능 공부를 하면서 참 힘들었다. 성적은 항상 제자리 같아서 가끔 후회도 하고 수시(모집)를 버리면 안 됐던 건가 하는 생각도 자주 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수시 접수 시기에 주변 친구들이 원서를 넣던 기억이 생생하다""수능은 하루 만에 결정되는 불확실한 전형이라 무서웠지만, 친구들과 다른 길을 걷는다는 것이 가장 불안하게 만들었던 것 같다. 다행히 부모님과 주변 선생님들이 저를 믿어줘서 혼자만의 집을 지고 걸어온 느낌이 들지 않은 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정지웅은 수시는 단 한 개도 넣지 않았다고 하며 "사실 내신을 버리고부터는 저를 믿어야만 했고 다른 방법이 딱히 없었다.“라며 믿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모두 사랑합니다"라고 SNS를 통해 기쁜 합격소식과 함께 자신의 심경을 전했습니다.

 

정은표 유튜브 채널인 '채널 정은표'를 통해 공개
정지웅 유튜브 채널 '정지웅 NORANGGOM' / 인스타그램 happy_noranggom

정지웅의 아버지 정은표는 1966327일생으로 55세이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 1990년 연극 '운상각'으로 데뷔하여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연극, 영화, 드라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입니다.

 

 

배우 정은표(55)의 아내 김하얀(43) 씨는 정은표의 열혈팬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37살의 무명배우였던 정은표에게 반해 그에게 프러포즈를 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김하얀 씨는 정은표와 12살 나이 차이로 한 달 만에 무려 14kg을 감량하고 정은표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는군요. 정은표는 김하얀 씨의 밝은 성격에 결혼을 결심 그렇게 두 사람은 100일 만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한 번은 정은표가 방송이 없어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을 때 아내인 김하얀 씨가 빵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 30만 원을 벌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남편 정은표가 일이 없어 스트레스를 받으니 10만 원을 운동을 하라고 주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남은 20만 원을 가지고 네 식구가 생활을 했다고 하는군요. 그녀의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이 가족의 화목함의 이유 중 하나였겠네요.

 

그 뒤로 첫째 아들 정지웅과 함께 SBS '붕어빵'에 출연하면서 생활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고 하는데요. 이어 "그 뒤로 일이 잘 풀렸다"고 덧붙이며 "일을 마치고 집에 들어가면 매번 아이들과 아내가 달려 나와 반겨준다. 그런 모습에서 행복과 함께 힘을 얻는다"고 가족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장남 정지웅(2003년 5월 3일생 만 18세), 장녀 정하은(2005년생 만 16세)
차남 정지훤(2012년 7월 17일생 만 9세)

반응형
Comments